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대작 MMORPG ‘검과마법’ 카카오 플랫폼 출시 확정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4.21 10:34
  • 수정 2016.04.21 10:3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오는 5월 새롭게 선보일 모바일 기대작 ‘검과마법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검과마법’은 판타지 세계관을 담은 모바일 3D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수준급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를 자랑하고, 전투의 재미를 배가 시키는 다양한 요소인 ‘탈 것’, ‘500vs500 대규모 전투’, ‘3vs3 PVP’, ‘대규모 공성전’, ‘360도 자유시점’, ‘결혼시스템’, ‘실시간 음성채팅’ 등을 선보이는 대형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압도적인 스케일과 뛰어난 타격감 등으로 이미 중국 및 대만에서는 출시 후 단숨에 중화권 게이머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iOS 매출 10위권에 지속 랭크 되는 등 게임성에서 합격점을 받은 상태다.
 
회사측은 다음달 ‘검과마법’의 국내 출시를 앞둔 상황에서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으로 성공 가능성을 높이겠다는 각오다.
 
룽투코리아 게임사업총괄 리젠펑 본부장은 “’검과마법’은 무엇보다 유저들간의 커뮤니티가 중요한 게임이기 때문에 안정된 유저풀 확보가 우선이라 이를 위해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하기로 결정했다”며, “게임의 사전등록부터 정식 출시까지 다각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국내 게이머들을 공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이르면 차주 중 ‘검과마법’ 사전등록 이벤트를 전개할 예정이며, 오는 5월 정식 출시까지 순차적으로 주요 콘텐츠를 공개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