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갓 오브 하이스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4.25 11:23
  • 수정 2016.04.25 11: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이 지난 주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 레이드가 정식으로 오픈됐다. 액세서리 조각, 개조 금모루, 피해감소 포션 등 보스 및 난이도에 따라 클리어 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으며, 각 보스별 순위에 따라 주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보스 레이드 주간랭킹도 추가됐다.

 

다음으로 액세서리의 개조, 강화 시스템을 선보여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여기에 신규 요일 던전인 ‘강화의 대장간’이 추가됐다. 해당 던전을 클리하면 강화 숫돌이, 개조 은모루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궁극진화 캐릭터로 ‘진태진’을 추가하고, 팀 레벨 20 이상이면 참여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를 선보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25일)까지 인기 캐릭터인 더 킹 시리즈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28일(목)까지 강림모드와 고앤스탑에서 포인트를 획득하고, 포인트를 활용해 [진]여의신 조각, 진 캐릭터 뽑기권 등을 손에 넣을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