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재들의 힐링 웹게임 ‘아재온라인’ 업데이트 실시
아재들의 힐링 웹게임 ‘아재온라인’ 업데이트 실시
  • 채성욱 기자
  • 승인 2016.05.24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아재들을 위한 힐링 웹게임 ‘아재온라인’이 첫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에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는 신규 콘텐츠 ‘정봉왕좌’와 ‘인연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된다. 각 몬스터에게 부여된 직책을 탈환하는 ‘정봉왕좌’는 통합서버로 진행되어 다른 유저들과의 뺏고 뺏기는 재미가 있으며 모든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아재들의 연애까지 책임지는 ‘인연시스템’도 신설되는데, 평소에 마음에 두었던 분과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사랑의 결실도 맺을 수 있는 콘텐츠이다. 친밀도 500이상의 친구와 파티 후 큐피드를 통하여 인연맺기에 성공하면 증표장비가 주어지고 인연 시스템이 오픈된다.

이외에 다양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는 전직카드와 자신의 캐릭터명을 교체할 수 있는 개명카드도 신규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아재온라인은 아재들을 위한 웹게임을 표방한 만큼 아재들의 입장을 고려하면서 동시에 RPG 게임 본연의 재미에 충실한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하며 “모두가 쉽게 즐길 수 있으면서 동시에 게임을 통해 아재들의 사랑까지 찾아주는 이번 업데이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실시된다. 아재들의 퇴근시간인 오후 7시부터 자정까지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는 ‘퇴근 쿠폰’ 이벤트를 비롯해 소비한 수정 사용량 만큼 보상해주는 ‘신규 충전’이벤트와 장비도 획득하고 희귀보물도 얻을 수 있는 ‘신규 교환’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재온라인’은 아재들을 위한 힐링 RPG를 표방하는 웹게임으로 지난 17일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편의성 높은 게임진행과 타게임에서 볼 수 없던 ‘무료 콘텐츠 승급 시스템’, 캐릭터 고유의 분노 및 점프 스킬 등을 통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스전, 영웅던전과 같이 진득한 콘텐츠까지 갖춰 다양한 취향의 ‘아재’를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재온라인’ 홈페이지(http://aj.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아재온라인’을 서비스하는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 http://www.noxgame.kr/ )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유저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게임회사이다. 올해는 ‘아재온라인’을 비롯한 장르불문 다양한 게임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