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두의마블’, 게임 ‘사대천왕’에 피규어 지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5.27 11:19
  • 수정 2016.05.27 11: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캐주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서 ‘모두의마블’ 피규어를 지급하는 ‘사대천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5월 3일부터 사전판매를 시작한 ‘모두의마블’ 피규어는 게임을 대표하는 ‘데니스’, ‘슬기’는 물론 ‘아르테스’, ‘렉시’, ‘로사’, ‘사이퍼’ 등 게임 출시부터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6종의 인기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이용자들은 5월 27일 오후 5시부터 오는 6월 9일까지 진행하는 게임 내 ‘사대천왕’ 이벤트를 통해 ‘모두의마블’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넷마블은 해당 이벤트 기간 내 가장 많이 승리한 ‘승리왕’, 가장 많이 플레이한 ‘근성왕’, 가장 많은 친구를 초대한 ‘초대왕’, 가장 오랫동안 빠짐없이 게임에 접속한 ‘개근왕’ 등 총 4개 부문에서 각 상위 250명, 총 1,000명에게 ‘모두의마블’ 신규 피규어 6종과 600 다이아(게임재화)를 지급한다. 4가지 미션을 10회 이상 달성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S 행운템 뽑기권’를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3년이 가깝도록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계시는 이용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깜짝 피규어 지급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게임만 즐겁게 플레이해도 ‘모두의마블’의 대표캐릭터로 제작된 아기자기한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모두의마블’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성으로 지난 2013년 6월11일 국내 출시 후 지금까지 줄곧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중국, 터키, 대만, 태국, 일본, 인도네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와 함께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억 건을 돌파하며 국내 최고의 글로벌 게임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두의마블’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ma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