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트: 빛의 원정대’ 사전예약 돌입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5.27 11:29
  • 수정 2016.05.27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 ‘라이트: 빛의 원정대(이하 라이트)’의 및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컴투스의 상반기 기대작 ‘라이트’는 100여 종이 넘는 영웅과 15종의 다양한 룬 시스템 조합을 통한 전략적 재미가 강조된 실시간 전투RPG이다. 끝없이 펼쳐지는 모험과 던전으로 전투의 재미를 끌어올리고, 영웅의 수집과 육성, 룬 세트 시스템 조합에 따른 최강의 팀 편성으로 극강의 전략적 플레이를 제공한다.

 

이번 ‘라이트’ 사전예약자 모집은 정식 출시 전까지 ‘라이트’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light.com2us.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신청한 참여자 전원에게는 영웅계약서 6개, 다이아 등 게임 초반 플레이에 필요한 특별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밖에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등록 소식을 공유하면 영웅 성장 필수 재료인 아리를 포함한 보너스도 함께 제공되며, ‘라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light)를 통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라이트’는 이번 사전모집과 더불어 게임의 스토리를 담은 15초 시네마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파괴의 신 마라와 창조의 신 루가 만나 어둠이 빛을 파괴하는 순간을 담고 있어, 향후 게임 속 ‘빛의 원정대’가 될 유저들의 눈길을 더욱 끌고 있다.

컴투스RPG 기대작 ‘라이트’는 현재 성공적인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최종 점검에 돌입했으며, 상반기 중 국내를 비롯한 전세계 국가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