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예약 어플 ‘모비’, 모바일 퍼즐 ‘포에버젤리’ 스페셜 쿠폰 지급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5.30 16: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출시한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스페셜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인기 모바일 퍼즐 게임 ‘포에버젤리 for Kakao(이하 포에버젤리)’ 쿠폰으로 등록하면 루비 50개를 지급한다.

'포에버젤리'는 기존 퍼즐 게임과 달리 상하좌우로 전체 화면을 이동하며 퍼즐을 터뜨리는 새로운 개념의 짝 맞추기 퍼즐 게임이다. 다양한 색상의 젤리를 중심으로 과일과 초콜릿 등의 친근한 간식거리를 이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편히 즐길 수 있다. 여기에 20레벨을 통과하면 젤리 왕국을 잠금 해제해 더욱 흥미로운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음은 물론, 개성 넘치는 색감의 젤리 그래픽과 유저 혼자 실력을 배양할 수 있는 오프라인 모드 등 흥미로운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지난해 9월 정식 출시한 ‘포에버젤리’는 일반적인 세 줄 맞추기나 선 긋기가 아닌 전체 행렬 모두 함께 이동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유저들에게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특히, 유저 간 최고 점수 대결은 물론, 위기 시 도움을 요청할 친구를 초대해 게임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모비’는 사전예약 기능뿐 아니라 일반 게임쿠폰 및 유저가 미션을 수행해야 발급되는 스페셜 게임쿠폰, 유저간의 쿠폰 나눔, KT 고주파 솔루션을 활용한 모바일 광고 등 다양한 기능을 한자리에 구현하였다. 스페셜 쿠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게임 업체에서 2천만 원 상당의 사전예약 마케팅을 무료로 진행할 수 있도록 한시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