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신작 ‘천군 : 무한쟁탈전’, TV CF 메이킹 영상 공개
모바일 신작 ‘천군 : 무한쟁탈전’, TV CF 메이킹 영상 공개
  • 채성욱 기자
  • 승인 2016.05.31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천군 : 무한쟁탈전’이 TV CF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23일 홍보모델로 배우 이태임과 심형탁을 깜짝 공개한 ‘천군 : 무한쟁탈전’은 이후 두 사람의 달달한 케미가 돋보이는 스틸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어 금일에는 TV 광고에 앞서 촬영 현장에서 찰떡 호흡을 선보인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에서 이태임은 “저를 위해 심형탁씨가 손수 랜드마크를 뺏어주는 콘셉트로 촬영을 하고 있다.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심형탁씨가 GPS ON을 외치는 장면이다”라며 촬영장에서의 훈훈했던 분위기를 설명했다.

 
영상은 이태임과 심형탁이 대화를 나누는 듯한 느낌으로 표현되어 앞으로 공개될 TV CF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준다. 실제로 심형탁은 시종일관 진지한 표정과 함께 좌우로 움직이는 독특한 안무를 선보이며 특유의 예능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천군 : 무한쟁탈전’의 광고 메이킹 영상은 (https://goo.gl/5DH6GW)에서 감상할 수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으로 추후 이태임, 심형탁의 인터뷰, 영상 광고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천군 : 무한쟁탈전’은 시공간을 초월한 영웅들의 화려한 전투를 감각적이고 캐주얼하게 표현한 전략 액션 RPG로 250여 종의 개성 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조합,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책략’ 시스템, ‘무한쟁탈전’ 콘텐츠로 전투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특히 게임에 GPS를 활용, 위치 정보를 통해 주위의 영토를 검색하고, 점령, 약탈해 랜드마크를 차지하는 독특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게임 출시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chungun)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ydchungun)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http://me2.do/5m9xywJl)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