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비, ‘행그리슬라임’ 프리 테스트 참가자 모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6.01 10: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등록 어플리케이션 ‘모비’에서 사용자들이 남들보다 먼저 기대작 모바일 게임을 추천 받아 플레이하고 금전적 혜택도 받을 수 있는 프리 테스트 참가자를 내일(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에 ‘모비’에서 2차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를 진행하는 에이블넷의 ‘행그리슬라임’은 귀여운 슬라임을 소재로 한 실시간 모바일 대전 게임으로 자신의 슬라임의 덩치를 키워 최종적으로 상대 유저의 슬라임을 잡아먹으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행그리슬라임은’ 지난 4월 ‘모비’를 통해 1차 CBT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으며, 테스트에서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욱 완성도 높은 게임을 만들어냈다.

크기가 큰 슬라임이 작은 슬라임을 흡수하는 것을 전제로 진행되는 ‘행그리슬라임’은 초반에는 먹이인 물고기를 가능한 많이 먹어 상대방을 공격할 수 있을 만큼 성장시키면서 장애물인 복어를 이용해 상대방을 분열시켜 작게 만드는 것이 핵심 공략 포인트다.

이번 2차 테스트의 참가자로 선정되면 테스터로서 비공개 상태의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음은 물론, 정해진 미션을 수행하면 현금처럼 출금해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받게 된다.

'모비'의 프리 테스트 기능은 유저들이 원하는 게임을 선택해 테스터로 지원할 수 있고, 선별된 게이머들은 모바일 게임 기대작들의 FGT(Focus Group Test, 포커스 그룹 테스트),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에 참여해 금전적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개발사는 게임의 밸런스, OS, 기기, 서버 안정성 등 기본적인 테스트 역할뿐 아니라 잔존율, BM, 특정 콘텐츠 검증 등 개발사가 원하는 테스트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양하게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