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MMORPG ‘검과마법 for Kakao’ 원스토어 프리오픈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02 11: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상반기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모바일 기대작 3D MMORPG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 for Kakao)가 원스토어를 통해 프리오픈(Pre Open)을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지난 1일 국내 3사 이동통신사 (SK텔레콤 - T스토어, KT - 올레마켓, LG유플러스 – U+ 스토어)와 네이버(네이버 앱스토어)가 통합돼 더욱 새로워진 ‘원스토어’를 통해 먼저 선보이게 된다.
 
‘검과마법 for Kakao’는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으로 PC 온라인 게임에 버금가는 판타지 풍의 풀 3D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최근 ‘검과마법 for Kakao’의 공식 홍보모델로 소녀시대 ‘태연’을 발탁하고, 가창력과 신비로운 비주얼을 담은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바 있다. 특히 ‘아틀란티스 소녀’를 태연의 감성으로 리메이크한 버전이 게임의 OST로 일부 공개되면서 음원 및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다.
 
회사측은 ‘검과마법 for Kakao’의 원스토어 프리오픈을 위해, 이벤트 기간 내 접속하면 특별한 코스튬과 10vs10 전장 입장권, 체력약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최성원 룽투코리아 기획본부장은 “룽투코리아의 최고 기대작인 ‘검과마법 for Kakao’가 기다려주시는 많은 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원스토어 프리오픈을 결정하게 됐다”며,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준비한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리며, 차주 초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구글 및 애플 앱스토어에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검과마법 for Kakao’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 (http://event.longtukorea.com/swordnmagic/)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