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헝그리앱, 여름 시즌 마케팅 프로모션 진행

- 6월간 모비, 헝그리앱 활용한 마케팅 캠페인 진행시 10% 할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6.08 11:2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이 게임의 성수기인 여름을 맞이해 전례 없었던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6월 한 달간 사전예약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와 헝그리앱 DA(Display AD, 배너 광고)를 각각 2천만 원, 1천만 원 이상 집행하면 총 광고 금액에서 10%의 할인을 제공한다. 헝그리앱은 압도적인 점유율을 바탕으로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적수가 없는 1위의 미디어로 그동안 할인없이 정가제를 고집해왔기 때문에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업계에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헝그리앱 커뮤니티(www.hungryapp.co.kr)는 DAU 180만에 이르는 게임 분야의 명실상부한 최대 게임포털로서, 게임 광고주들이 저비용으로 자사 게임의 브랜딩 상승을 높이기 위해서는 반드시 거쳐가야 할 사이트이다.
또한, ‘모비’는 ‘용의후예’, ‘이모스의검’ 등 출시 예정 기대작의 사전예약 쿠폰 및 ‘세븐나이츠’, ‘모두의마블’, ‘뮤오리진’, ‘로스트킹덤’, ‘제존’ 등 수백 가지의 인기 게임의 무료 게임쿠폰을 앞세워 출시 4개월만에 구글플레이스토어 3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상대가 없는 절대적인 1위의 사전예약 어플이다. 최근 사전예약 어플 최초로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및 FGT(Focus Group Test, 포커스 그룹 테스트)를 통합한 프리 테스트 서비스를 선보여 유저와 게임사 양쪽의 호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