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바일 신작 ‘제존’ 승급 경험단 이벤트 진행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09 11:5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허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신작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가 9일까지 탈 것 승급경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존은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회사인 위드허그의 첫 타이틀로 중국에서 공전의 히트를 친 인기 웹 소설을 원작으로 한 리얼 판타지 3D 액션 RPG이다. 특히, 무협 RPG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유저들의 자발적인 추천글이 공식 커뮤니티 헝그리앱에 꾸준히 올라는 등 강력한 팬덤을 형성했다.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4위에 오르면서 주말에는 확장한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 신 서버를 연이어 오픈하고 유저들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발 빠른 대처로 유저들의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탈 것 승급경험단’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만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제존 유저라면 누구나 ‘신주 패키지’, ‘신존 패키지’ 등 승급 관련 아이템을 이벤트 기간 내에 1일 1회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위드허그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제존을 사랑해주시는 기존 유저와 신규 유저 모두가 부담없이 다양한 아이템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제존은 지난 7일 업데이트를 진행,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종파(길드)를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퀘스트를 추가하였으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 던전과 PK시스템 업데이트를 준비중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