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헝그리앱, 국내 최초로 ‘제존’ 캐릭터 및 아이템 DB 업데이트!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09 14:29
  • 수정 2016.06.09 14: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드허그가 서비스 중인 무협 RPG ‘제존: 혼돈의 시대(이하 제존)'가 출시 일주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게임 순위 4위에 오르면서 주말에는 확장한 서버가 마비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신규 유저들은 ‘제존’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필요로 하는 상황이 되었다.

현재 공식 커뮤니티인 헝그리앱에는 유저들이 캐릭터 육성 방법과 보유하고 있는 아이템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고, 평가하는 활동이 이루지고는 있지만 유저들이 가지고 있는 정보만으로는 원하는 정보를 정확하게 확인할 길이 없었다. 이에 따라 헝그리앱에서는 ‘제존’의 아이템의 정보를 필요로 하는 유저들을 위한 ‘제존 게임 DB(Data Base, 정보 모음)’를 PC와 모바일(헝그리앱 어플)을 통해 업데이트 했다.
 
 
이번 DB업데이트를 통해 미호, 마영, 검존 3종의 캐릭터들의 무기, 방어구, 장신구 아이템 수치를 등급별로 확인할 수 있게 되었고, 소모, 부적, 법보, 재료 아이템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되었다. 추후 퀘스트, 몬스터 DB도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헝그리앱에는 이밖에도 ‘세븐나이츠’, ‘몬스터길들이기’, ‘뮤오리진’ 등 매출 순위가 높은 인기 모바일 게임 DB 및 시뮬레이터와 함께 ‘용의후예’, ‘열혈무림’, ‘엔네아스사가’ 등의 모바일 게임 기대작의 사전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