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트: 빛의 원정대’ 글로벌 동시 출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10 10:07
  • 수정 2016.06.10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폴리곤게임즈(대표 신국희)가 개발한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라이트: 빛의 원정대(영문명 Light: Fellowship of Loux, 이하 ‘라이트’)’가 6월 10일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국내 포함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 동시 출시됐다.

 

컴투스의 신작 RPG ‘라이트’는 다양한 직업군의 영웅들과 각 영웅간의 상성을 통한 전략적 전투, 풍부한 전투 콘텐츠 등 RPG의 정수만을 최대로 녹여낸 실시간 전투 모바일 게임이다. 끝없이 펼쳐지는 모험과 던전으로 전투의 재미를 배가하고, 100여개의 영웅 수집과 육성, 다양한 룬 세트 시스템 조합에 따른 최강의 팀 편성으로 극강의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전투수준에 따라 단계별로 나눠진 15개 시나리오와 보스 레이드 전투를 비롯해 RPG 전투의 꽃인 유저간의 대전(PvP) 콘텐츠가 결투장, 블라인드 팀 결투장, 원정대 등 다양한 형태로 마련돼 있다.

특히 ‘라이트’는 전세계 글로벌 유저들이 쾌적한 플레이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초 론칭 시부터 한국, 일본, 중국, 아시아, 글로벌 등 총 6개의 서버를 운영한다. 또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 번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 태국어 등 총 9개 언어로 서비스되며, 향후 대응 언어를 점차 추가해 더욱 많은 글로벌 유저들이 ‘라이트’의 전략적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라이트’ 글로벌 출시와 함께 풀버전의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사전모집 시 선보인 15초 티져 영상의 나머지 스토리를 담은 1분30초 가량의 풀 영상으로, 파괴의 신 마라와 창조의 신 루가 만나는 순간을 화려한 3D 애니메이션으로 펼쳐내 게임의 배경이 되는 탄탄한 세계관을 보여준다. 영상은 게임 공식 론칭 페이지(light.com2us.com)와 컴투스 공식 유튜브 사이트(https://youtu.be/vK5MpCT5JKg)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라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om2usligh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