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셜포스, 아프리카TV BJ 온라인 대회 개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6.13 10: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King 대전’은 주 단위로 펼쳐지는 온라인 대회로 6월 14일부터 7월 16일까지 총 5주에 걸쳐 진행된다. 대회는 ‘TV쇼 복면가왕’의 진행방식과 유사한 형태로 이루어진다. 매주 예선을 통해 예선 우승팀을 가리고 예선 우승팀은 결승에 진출해 이전주 결승 우승팀과 경기를 갖는다. 이 결승전에서 승리한 팀에게는 상금과 함께 다음주 결승전 출전권이 지급된다. 특히, 마지막 주에는 이번 대회 최고의 팀을 가리는 왕중왕전이 준비되어 있어 결승전 우승팀들 간의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대회 기간 동안 모든 경기는 전 스페셜포스 프로게이머이자 걸그룹 ‘판도라’의 멤버인 BJ김진유씨의 아프리카TV 개인방송(http://afreecatv.com/zizibejinu)을 통해 생중계 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편리하게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매주 화요일에는 ‘1:1 배틀’, ‘수류탄 게임’등으로 구성된 이벤트 경기를 개최해 일반 유저들도 자유롭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회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 게임 내 총기 아이템을 제공하고 예선 우승팀 및 결승 우승팀, 왕중왕전 우승팀에게는 푸짐한 상금과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대회방송을 시청하는 시청자 중에서도 호응도에 따라 BJ김진유가 다양한 상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 스페셜포스팀 윤철중 팀장은 “방송에 긴장감을 더하고 대회의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 매주 우승자와 도전자가 맞붙는 서바이벌 방식의 대회를 준비했다.”며 “시청자들을 위한 이벤트경기와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는 만큼 스페셜포스를 사랑하는 팬 여러분의 많은 시청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스포King 대회’의 참가 신청 및 대회에 대한 세부정보 확인은 스페셜포스 홈페이지(specialforce.pmang.com)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