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녹스게임즈, 웹RPG ‘PC온라인’ OBT 실시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14 09:49
  • 수정 2016.06.14 09: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스게임즈(홍준수 대표)는 자사 신작 ‘PC온라인’ OBT를 14일부터 실시한다.

‘PC온라인’은 화려한 성갑 시스템과 특화된 필드PK 를 특징으로 ‘완벽한 전투(Perfect Combat)’를 표방하는 웹RPG 게임이다. 별자리 장비를 모아 변신할 수 있는 직업별 15가지 성갑은 상대의 속성에 따라 특수하게 공격하거나 캐릭터의 특수 능력을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세계보스, 정예보스의 대규모 보스전을 비롯해 7가지 던전과 천하제일, 최후혈전, 비밀의 탑 등 PVP 콘텐츠와 같이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다.

‘PC온라인’의 OBT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OBT 참여자 전원에게 6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PC쿠폰’을 지급하고 자신의 PC사양을 인증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PC를 제공한다. 이외에 ‘PC온라인’의 탄생일을 축하해주는 유저에게는 게임아이템을, 상점 아이템 구매자에게는 치킨 쿠폰을 매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녹스게임즈의 홍준수 대표는 “PC온라인은 지난 시범테스트에서 특화된 PK와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사이다RPG’라는 호평을 받았다.” 라고 말하며 “끊임없이 유저들과 소통하며 더 나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PC온라인’ 홈페이지(http://pc.noxgame.kr/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PC온라인’을 서비스하는 녹스게임즈(http://www.noxgame.kr/)는 다양한 장르의 재미난 게임을 유저들에게 제공하고 유저들과의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는 게임회사이다. 현재 ‘PC온라인’을 비롯해 ‘아재온라인’, ‘블러드온라인’, 모바일게임 ‘히든’ 등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 중이며 올해 출시 예정작도 다수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