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2주년 기념 ‘퍼즐왕 이벤트’ 진행

6/13~26 매일 4개 미션 완료하고 퍼즐 조각 맞추면 신비 소환서, 각인된 소환석 등 보상 증정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14 15: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078340](대표 송병준, www.com2us.com)는 자사의 글로벌 최고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게임 마스코트인 아이린의 한정판 스페셜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퍼즐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글로벌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지난 2년간 게임과 함께 한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2주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6월 초부터 약 한달 간 이어지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리즈 형식으로 진행한다.
 
 
두 번째 시리즈로 진행되는 이번 ‘퍼즐왕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먼저 시나리오 던전 클리어, 아레나 전투 참여, 룬 강화, 몬스터 획득 등 매일 주어지는 4개의 미션을 완료하고, 클리어한 미션 개수만큼 퍼즐 조각을 모으면 각 미션 당 크리스탈, 신비 소환서, 각인된 소환석 등이 주어지며 일정 개수 이상 퍼즐을 맞추면 다양한 보상이 제공된다.
 
또 35개의 퍼즐 조각을 모두 맞추면 ‘서머너즈 워’의 마스코트인 아이린 캐릭터에 장착할 수 있는 ‘마법학회 연구원’ 한정판 코스튬이 제공된다. 일정한 개수의 퍼즐 조각을 모을 때마다 마법학회 모자, 부츠, 마법의 깃펜, 마법서, 망토가 증정되며, 모든 아이템을 획득하면 ‘마법학회 연구원’ 코스튬을 입은 아이린을 가질 수 있다. 이번 코스튬은 한정판으로, 2주년 기념 퍼즐왕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동서양을 아우르는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는 앞으로도 전세계 유저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서비스 2주년 이벤트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monwar)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