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소울킹’ 양대 마켓 정식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6.15 11:33
  • 수정 2016.06.15 11: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6월 15일 모바일 스킬전략 RPG ‘소울킹(개발사 퍼니파우)’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전격 출시했다.

 

‘소울킹’은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적과 보스를 다양한 영웅를 통해 물리치는 방식으로 구성돼 있다. 각 영웅의 공격은 자동으로 진행되며, 이용자의 영웅 배치와 스킬 발동 방식에 따라 승패가 결정되는 전략성이 강조됐다.

특히 5가지 속성의 약 370종에 이르는 영웅들은 저마다 개성 넘치고 코믹한 느낌의 외형과 고유 스킬을 가지고 있다. 성장할수록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는 영웅의 외형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해당 영웅들은 모험 모드, 영웅 탐사, 캐릭터 조합, 퀘스트 등을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영웅 중에서도 ‘소울킹’ 영웅을 획득하면 추가 스토리와 임무를 즐길 수 있다.

소울킹은 모험 모드 이외에도 이용자 간 대전(PvP) 콘텐츠인 ‘결투장’, 영웅들의 장비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도전의 탑’, 영웅 진화 등을 위한 재료를 모을 수 있는 특수 던전 등이 마련돼 있다. 

넷마블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늘(15일)부터 7일간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게임 내 최고 영웅인 소울킹 선택권을 비롯해 4성급 영웅과 게임재화(다이아), 골드 등을 제공할 예정이며, 모험 1스테이지를 퍼펙트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도 ‘소울킹’을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넷마블 박영재 본부장은 “소울킹은 조작은 간단하지만, 개성 넘치는 영웅들의 스킬 전략에 따라 얼마든지 판세가 달라질 수 있는 전략성이 강조됐다”며 “다양하게 마련된 게임모드를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했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소울킹’을 안드로이드(http://mar.by/VPdH)와 iOS(http://mar.by/VPd9) 버전으로 출시하며, 현재 글로벌 출시도 준비 중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bilesoulkin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