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 3회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 4강 및 결승전 16일 오후 6시 생방송!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6.15 16: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에 95% 이상의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모바일 멀티 플랫폼 인기 TCG(Trading Card Game, 카드 거래 게임) '하스스톤'의 정규전 최강자를 가리는 '제 3회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을 개최, 16일 오후 6시부터 4강 및 결승전을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은 헝그리앱이 주최하는 하스스톤 온라인 토너먼트로 매 주 특설 페이지를 통해 최대 256명까지 선착순으로 잠가 신청을 접수 받아 총 6라운드의 예선 일정을 거쳐 선발된 4강 멤버들의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하는 특별 리그이다.


이번 제 3회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에도 수 많은 참가자 모여 성황을 이루었으며, 치열한 대전과 박빙의 승부를 통해 4강에 오를 최종 4명의 참가자가 가려졌다. 4강전은 오는 16일 오후 6시 헝그리앱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계는 헝그리앱TV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기무기훈의 와글와글 선술집'의 메인 MC '기무기훈(김기훈)'과 월드 사이버 아레나(World Cyber Arena, WCA) 2015의 '하스스톤' 부문 우승자 '던(장현재)'이 맡는다.

 


‘하스스톤 헝그리앱 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스스톤 유저 커뮤니티 ‘하스스톤 헝그리앱’과 하스스톤 특설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생방송 및 지난 시즌 다시보기는 ‘헝그리앱TV’를 통해 무료로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