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요환 DVD, 9월 2일 정식 출시

  • 김수연
  • 입력 2003.09.01 18:2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란황제’ 임요환(23)의 활약상을 담은 ‘온게임넷 스타리그 컬렉션-테란의 황제 임요환 스페셜에디션’ DVD가 9월 2일에 정식 출시된다.

임요환 DVD는 오는 28일 발매될 예정이었으나 마이큐브배 온게임넷 스타리그에서 벌어진 도진광과의 경기를 추가해야 한다는 팬들의 많은 요청에 따라 출시 일이 늦춰진 것.
특히 오는 9월 4일 임요환의 생일에 맞춰 출시할 계획도 있었으나 제작 일정에 따라 최종적으로 9월 2일로 확정됐다.

한편 지난 20일에는 ‘온게임넷 스타리그 영웅’ 시리즈 1편으로 제작된 ‘테란의 황제 임요환 스페셜에디션’ 출시를 앞두고 DVD 제작진과 임요환 선수의 팬들이 참석한 가운데 압구정동 Theater 2.0에서 시연회가 진행됐다. 시연회장에서 임요환의 상반신 세미누드 화면이 상영되자 팬들의 함성이 쏟아지기도 했다.

임요환은 “미처 생각지도 않았는데 웃옷을 벗으라는 요구에 당황했다”며 “미리 알려 주셨더라면 운동이라도 해서 몸을 만드는 건데 아쉽다”며 세미누드 촬영 당시를 회상했다. 이번 DVD는 12개의 명승부 경기들과 사진 및 동영상, 각종 인터뷰 등 임요환의 다채로운 일상을 총 3장의 CD에 담아내 소장가치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DVD는 내달 1일까지 DVD마켓(www.dvdmarket.co.kr)과 임요환 팬사이트 등에서 예약판매 및 공동구매를 실시하며, 예약자에게는 T셔츠 등 선물도 증정한다. 가격은 3만9800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