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OST 발표...16일 발매

베스티 ‘유지’, 케이팝 스타 출신 ‘알맹’ 등 참여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16 13: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녀시대 태연에 이어 걸그룹 베스티의 ‘유지’, 가수 ‘알맹’ 등이 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OST(Original Soundtrack)에 참여했다.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 060240)는 PC급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검과마법 for Kakao : 다시 만나는 세계’ (이하, 검과마법)의 OST 디지털 앨범을 1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앨범에 수록된 ‘검과마법’ OST는 총 2곡으로 인기 걸그룹 베스티의 멤버 ‘유지’와 케이팝스타 출신 가수 ‘알맹’이 참여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우선, 베스티 ‘유지’가 부르는 ‘새로운 세계’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으로 PC 온라인 게임 ‘크로스파이어’, ‘아키에이지’의 사운드를 제작한 게임사운드 전문 스튜디오 ‘게임앤사운드’와 세계적인 팝스타 ‘Amon Tobin’와 게임 OST ‘Rigor Mortis’,  ‘Shenmu’ 등의 제작에 참여한 ‘Shawn Hatfield’가 참여했으며, 두 번째 곡 ‘알맹’의 ‘기대해’는 혼성듀오 알맹(이해용, 최린)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만들어 냈다.
 
특히, 게임 ‘검과마법’은 뛰어난 가창력을 보유한 베스티 ‘유지’와 개성 넘치는 ‘알맹’ 등 두 아티스트의 참여로 평소 게임 OST에서 느껴볼 수 없었던 또 다른 감동과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게임 ‘검과마법’의 홍보모델로 활동중인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 리메이크 버전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현재 태연의 ‘아틀란티스 소녀’는 게임 공식카페를 통해 스트리밍 서비스로 제공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태연의 싱글앨범 Rain(레인)의 수록곡 ‘비밀’을 게임 로딩화면에 넣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게이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검과마법’은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오픈필드에서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간 커뮤니티, 뛰어난 타격감 등 정통 MMORPG의 감성을 모바일에 최적화된 조작감으로 완성시킨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eomm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