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샷온라인M’ 6월 넷째 주 사전등록 이벤트 시작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17 10: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 골프 게임 ‘샷온라인M’의 공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했다.

웹젠은 6월 넷째 주부터 약 2주간 ‘샷온라인M’의 사전예약 프로모션 페이지를 열고 정식서비스 시작 후 여러 혜택을 받고 게임을 시작할 수 있는 게임서비스 사전예약 신청을 받는다.

또한 웹젠은 정식서비스 전, 7월 6일부터 이틀 동안 ‘샷온라인M’의 비공개테스트(CBT)를 진행한 후 7월 정식 출시를 위한 마무리에 들어간다. 대상은 사전예약 참가신청자 중 참가자격을 얻은 사전 신청 회원들로 한정된다.

웹젠의 올해(2016년) 상반기 주력 게임으로 출시되는 ‘샷온라인M’은 스포츠게임 전문개발사인 ‘웹젠온네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모바일게임으로 간단한 화면 드래그 방식과 역할수행게임(RPG)의 성장요소를 가미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과거와 달리 보다 대중적인 스포츠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골프의 ‘대중성’을 게임성 중 가장 전면에 내세울 만큼 골프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들도 쉽게 게임에 접할 수 있도록 게임을 구현했다.

개발사 ‘웹젠온네트’는 이미 전세계 300만의 게임회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PC 온라인게임 ‘샷온라인’을 서비스해온 경험과 개발기술들을 모바일게임 ‘샷온라인M’에 반영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높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