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사전등록 1위 어플 ‘모비’, '히든' 스페셜 쿠폰 추가

  • 채성욱 기자 luke@khplus.kr
  • 입력 2016.06.17 15: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플레이스토어 400만 다운로드의 사전등록 1위 어플리케이션 ‘모비’가 유저들이 게임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파격적 혜택을 무료로 지급하는 스페셜 쿠폰을 새롭게 추가해 유저들에게 지급한다.

 


이번에 추가한 스페셜 쿠폰은 모바일 액션 RPG(Role Playing Game, 롤플레잉 게임) ‘히든’ 쿠폰으로 ‘2일 출석체크’, ‘5분 플레이’와 ‘페이스북 공유하기’ 총 세 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레전드 무기조각 15개, 금빛날개 2개, 자수정 15개, 고서 15,000개를 증정한다.


‘히든’ 은 녹스게임즈에서 출시한 첫 모바일 RPG로 쉬운 조작, 100개 이상의 다양한 스테이지, 스케일이 다른 PVP 시스템, 실시간 파티플레이 지원 등 RPG의 중요 요소를 고루 갖췄다. 캐릭터와 귀여운 펫을 다양한 방법으로 성장시켜 전투에 활용할 수 있으며, 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재미를 주는 다양한 콘텐츠가 이곳 저곳에 숨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히든’은 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팀 단위 PVP 콘텐츠 ‘빅토르 신전’, 신규 변신 시스템 ‘왕국 수호신’, 칭호 시스템, 신규 날개 코스튬 3개를 추가했다. 모바일의 한계를 뛰어 넘는 모바일 RPG의 히든카드 ‘히든’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