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발 온라인, 신규 던전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7.13 14:43
  • 수정 2016.07.13 14: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이스트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 ‘카발 온라인’이 13일 ‘배틀로얄: 레전드 오브 아레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대규모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타입의 아레나 던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먼저, 신규 던전 ’레전드 아레나’는 제한 시간 동안 보스 몬스터 ‘죽음의 기사 발두스’와 1:1 전투를 진행하는 1인 던전이다. 몬스터에게 입힌 데미지를 기준으로 플레이어의 시즌 랭킹을 산정하고, 시즌 랭커는 최상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아레나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카발 온라인은 신규 던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스킬 7종을 추가하고 각 클래스 간 밸런스를 조정했다. 각 클래스의 기존 스킬은 옵션 수치가 조정되며, 신규 패시브 스킬 1종이 추가되어 클래스 간 밸런스가 보다 균형 있게 조정될 예정이다.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배틀로얄: 레전드 오브 아레나를 지배하라!” 이벤트 3종을 진행한다. 각 이벤트는 ‘지식왕’, ‘버닝왕’, ‘단결왕’으로 구성된다. ‘지식왕’ 이벤트는 퀴즈의 정답 여부에 따라 유료 판매 중인 버프 아이템을 지급하고,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정답 개수에 따라 옵션이 있는 레어 호칭을 지급한다.

접속일이 90일 이상 지난 복귀유저를 대상으로 33,000원 상당의 블레싱 비드를 증정하는 ‘버닝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매주 주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Exp, Axp, 스킬 경험치, 펫 경험치, Wexp 100%를 추가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업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사업본부 장지혁 본부장은 “올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하는 카발 온라인은 유저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즐길 거리를 계속해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 편의성을 개선하고 풍성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카발 온라인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카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www.cabal.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