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테일즈위버’ 여름 시즌 업데이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7.13 16:28
  • 수정 2016.07.13 16: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RPG ‘테일즈위버’의 최고레벨 상향 및 신규 던전 추가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최고레벨을 285에서 290까지 상향 조정하고 캐릭터의 빠른 성장을 지원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무기 획득 방식을 개선하고 방어구 아이템 지급 방법을 확대하며 장비 획득의 난이도를 완화시켰으며, 레벨업의 필요 경험치를 낮춰 보다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27일에는 고레벨 콘텐츠 ‘챕터 외전5’와 신규 던전 ‘티르칼라그’를 추가한다. ‘챕터 외전5’는 평화롭던 세계에 마법력의 공급이 끊기게 되면서 마법의 힘으로 사회를 발전시켜왔던 나라들이 혼란에 빠지는 줄거리를 담고 있다.

285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한 신규 던전 ‘티르칼라그’는 ‘챕터 외전5’의 퀘스트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총 5종의 강력한 몬스터와의 전투를 통해 신규 무기 및 방어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3차 각성 완료한 뒤의 데미지 제한을 해제하며, 285레벨 이상 유저가 팀을 이뤄 참여할 수 있는 ‘봉인된 궁전’ 던전에 신규 난이도를 추가했다.

넥슨은 ‘테일즈위버’의 여름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SNS에 공유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테일즈위버’ 보조배터리 및 열쇠고리를 지급한다. 또한 27일까지 출석 및 휴면 복귀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번 ‘테일즈위버’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tales.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