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건파이 어드벤처' 시범 테스트 실시

14일 오후 3시부터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 시범 테스트, 하반기 글로벌 론칭 예정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7.14 12: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엔파이게임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건슈팅 액션 어드벤처게임 ‘건파이 어드벤처(Gunpie Adventure)’의 시범 테스트를 14일부터 오는 18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총 168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시나리오 모드 ‘에피소드 1-유물수호자’를 체험하며 ‘건파이 어드벤처’의 박진감 넘치는 슈팅 액션과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총 6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AR, SMG, 스나이퍼 라이플 등 다양한 타입의 총기류, 군용 지프, 컨버터블 스포츠카, 픽업트럭 등 화려하고 사실적인 탈 것 등 ‘건파이 어드벤처’만의 독특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시범 테스트는 안드로이드OS 이용자라면 14일 오후 3시부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 출시 후 사용 가능한 3만 원 상당의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테스트 기간 동안 ‘건파이 어드벤처’ 공식 카페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 원권’ 200장을 선물한다.
 
‘건파이 어드벤처’는 오락실에서 즐기던 건슈팅 게임의 생생한 손맛과 쉬운 조작법을 모바일에 도입한 게임이다. 직관적인 컨트롤러를 활용한 시원한 액션을 토대로 폭파 미션, 장애물 피하기, 보스전, 보너스 스테이지 등 FPS게임의 다양한 콘텐츠를 풍부하게 담고 있다.
 
‘건파이 어드벤처’는 이번 국내 시범 테스트를 거쳐 올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안드로이드OS와 iOS 버전을 정식 론칭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