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워’ 글로벌 흥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7.20 10: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의 글로벌 RPG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가 프랑스, 브라질, 태국 등 유럽, 남미, 동남아 주요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순위 1위를 동시에 석권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8일 프랑스, 브라질,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총 5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매출 순위 정상에 올랐다. 특히 프랑스와 브라질 앱스토어에서 ‘서머너즈 워’는 전세계 출시 이후 처음으로 각 국가 게임 매출 1위를 달성했다.
 
이와 함께 태국, 필리핀, 베트남 등 주요 동남아 시장에서도 동시에 게임 매출 부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특정 국가에 편중되지 않고 아시아와 북미, 유럽, 남미 등 동서양을 아우르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또한 모바일게임 최대 시장인 미국과 일본, 그리고 국내에서도 마켓 TOP10 재진입에 성공했다. ‘서머너즈 워’는 지난 18일 미국과 한국 앱스토어 게임 매출 TOP10에 다시 이름을 올렸으며, 일본에서도 앱스토어 게임 매출 7위에 올랐다. ‘서머너즈 워’는 전세계 106개 국가 앱스토어에서 게임 매출 TOP10에 진입하며, 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는 이와 같은 ‘서머너즈 워’의 꾸준한 성과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전략적인 업데이트 및 글로벌 라이브 서비스 확대 등 모든 역량을 집중, 앞으로도 더욱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