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랙스쿼드 ‘BSN리그 시즌4’ 예선전 23일 개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7.20 17:06
  • 수정 2016.07.20 17:0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사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엔에스스튜디오가 개발한 FPS ‘블랙스쿼드’에서 ‘삼성 커브드 모니터 BSN리그 시즌4’ e스포츠 대회의 예선전을 오는 23일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삼성 커브드 모니터 BSN리그 시즌4’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주최하고, 방송사 OGN이 주관하며, 삼성 커브드 모니터, 옥션, 이노베이션 티뮤, 농협목우촌 또래오래가 후원하는 ‘블랙스쿼드’의 대표 e스포츠 행사다.
 
오는 23일 개최되는 예선전은 8월 7일부터 시작되는 본선 리그 참가 팀을 최종 선발하는 대회로, 오전 10시부터 사당역 인근에 위치한 e스타디움 PC방에서 열릴 예정이다. 일반부 총 34개 팀이 참가하며, 토너먼트 단판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예선전에는 지난 시즌3 준우승팀 ‘GENTLEMANS-‘, 전통의 강호 ‘LETSBE’, 강력한 우승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Online-link’, 온라인 상에서 최강 클랜으로 알려져 있는 ‘NewChallengers’ 등 ‘블랙스쿼드’ 최강 클랜들이 대거 참여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예선전 현장에서는 이용자와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삼성전자 커브드 모니터 체험존도 마련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본선 리그는 8월 7일부터 10월 2일까지 상암에 위치한 서울 OGN e스타디움에서 매주 일요일 오후 1시에 진행된다. 대회 총상금은 2천 3백만원으로 일반부 우승팀에게는 1천만원이 여성부 우승팀에는 3백만원이 각각 수여될 예정이다.
 
FPS게임 ‘블랙스쿼드’의 ‘삼성 커브드 모니터 BSN리그 시즌4’ 대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acksquad.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