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열혈강호 온라인’에 원작 캐릭터 ‘매유진’ 추가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7.27 10:24
  • 수정 2016.07.27 10: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은 여름 시즌을 맞아 코믹 무협 MMORPG ‘열혈강호 온라인’에 27일 신규 캐릭터 ‘매유진’을 추가하고 신서버 ‘천운악’을 오픈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한비광’과 ‘담화린’에 이어 3년 만에 게임 속에 등장한 영웅 캐릭터인 ‘매유진’은 원작 만화 ‘열혈강호’에서 무림 8대 기보 중 하나인 현무파천궁을 사용해 전투를 펼치는 미녀 궁수다.
 
열혈강호 온라인에서도 현무파천궁을 주무기로 하는 공격형 궁 캐릭터로, 방어력이 취약한 공격형 캐릭터의 약점을 타파하기 위해 생명력 외에 데미지를 흡수하는 장력이란 기능을 보유, 사냥과 격살에 특화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
 
또, 신규 유저들을 위해 ‘천운악’ 서버를 오픈하고 오는 8월 24일까지 ‘아기경돈’의 혜택을 200% 증가시키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세력전과 문파전에 참여하면 지존열혈부와 청룡의자수 등 5만원상당의 게임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하고, 가장 높은 등급의 유저에게 원작 ‘열혈강호’ 만화 전집을 선물한다.
 
그 밖에 모든 유저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내달 24일까지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경험치와 내공력 등을 상승시키는 등 푸짐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하며, 몬스터 사냥을 통해 강호의 의지 아이템을 획득하면 경험치와 생명력, 아이템 드랍율 등을 상승시키는 혜택을 제공한다.
 
열혈강호 온라인 강영순 실장은 “원작에서 한비광과 담화린에 이어 많은 사랑을 받는 매유진 캐릭터를 게임 내에 구현하기 위해 원작의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퀘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캐릭터 추가 업데이트에 맞춰 신규 유저들을 위한 천운악 서버 오픈도 진행했으니 많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