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와이디온라인, ‘미르의 전설3’ 14주년 기념 이벤트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7.27 11:40
  • 수정 2016.07.27 11: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하는 MMORPG ‘미르의 전설3’가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해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르의 전설3'는 '미르의 전설2'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받아온 1세대 무협 온라인 MMORPG로, 지난 2003년 국내 및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게임 한류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 받은 바 있다.
 
14주년 기념 이벤트는 8월 24일까지 진행되며, 인게임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총 4주간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게임 내 ‘체육대회의 불꽃’ 퀘스트를 실시하고 난이도에 따라 ‘열기의 씨앗’과 ‘용의 타락한 불꽃함’을 제공한다. 또한 각 아이템에 해당하는 추가 미션 수행 및 웹 페이지 이벤트에서 획득한 제조서를 통해 경험치와 공격력 등이 상승하는 횃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미르 대륙 달리기대회도 개최한다. 제한 시간 내 모든 지점의 NPC에게 도달해 달리기를 완주한 유저에게 직업강화수 및 무기천공석상자, 갑옷천공석상자를 지급한다. 또한 추가 추첨을 통해 노트북, 50만 보너스환 등의 풍성한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다음으로 공식 홈페이지 내 14주년 기념 페이지를 오픈하고 게임 아이템 교환 및 가챠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게임 접속, 보스몬스터 사냥, 무기제련 등의 미션을 수행하는 유저에게 웹 페이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며, 해당 포인트로 인게임 이벤트 참여 및 보상에 필요한 아이템과 미르 14주년 기념 패키지, 상급무공서상자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8월 10일 까지 실시하는 이벤트를 통해 파괴, 방어력, 체력 등이 상승하는 14주년 기념패 및 14주년 버프 효과를 제공하고, 24일 까지는 도화원, 무진화원 등 모든 시공던전에 경험치 50% 증가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와이디온라인은 “가족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미르의 전설3’가 벌써 서비스 14주년을 맞이했다”라며, “모두에게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체육대회, 달리기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미르의 전설3’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ir3.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