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엠게임, ‘크레이지드래곤’ 요일 레이드 추가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7.28 11:34
  • 수정 2016.07.28 11: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크레이지드래곤'이 요일 별로 친구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사냥에 나서는 ‘요일 레이드’ 시스템을 추가했다고 28일 밝혔다.
 
 
실시간 참여 던전인 요일 레이드는 보통, 악몽, 지옥 난이도로 구분되며 20레벨 이상부터 매일 오후 12시~1시, 8시~9시에 입장할 수 있다.
 
최대 4명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혼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친구들과 함께 참여하기 편하도록 게임 내에 SMS 및 이메일 초대 기능도 탑재했다.
 
요일 레이드를 통해 썬더드래곤, 플레임드래곤, 다크드래곤 등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사냥하고 희귀 아이템인 4종의 보옥과 골드를 획득할 수 있다.
 
보옥은 오는 8월 중 업데이트 예정인 6성 용병의 능력치를 대폭 상승시키는 ‘각성’ 시스템을 위한 재료이며 요일 레이드를 통해서만 모을 수 있다.
 
또, 용병 강화를 위한 초월 시스템에 이어 6성 S급 장비의 강화 단계가 기존 +5에서 +10으로 상승돼 최고 난이도 전장인 연옥 공략이 좀더 쉬워진다.
 
장비 강화 업데이트와 함께 ‘최고의 대장장이가 되어라’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8월 11일까지 6성 S급 장비를 강화하여 +10 강화 단계에 도달하는 장비 개수에 따라 최대 900개의 루비 및 레전드 소환권 1개를 증정한다.
 
크레이지드래곤의 안현중 기획실장은 "이번에 추가된 요일별 레이드는 6성 용병의 각성을 위한 보옥 수집과 함께 친구들과의 커뮤니티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이어서 8월 중 6성 용병 능력치가 한 차원 높게 상승되는 각성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꾸준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