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MORPG ‘블레스’ 서버 통합 거래소 오픈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7.29 10: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에서 개발한 MMORPG ‘블레스’가 서버 통합 거래소를 업데이트 했다고 29일 밝혔다.
 
서버 통합 거래소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획득한 각종 장비와 재료 등을 다른 서버, 진영의 이용자들과도 자유롭게 거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거래소 오픈으로 이용자들은 누구나 손쉽게 장비를 사고 팔 수 있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게임 내 각종 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도록 본인의 휴대전화로 메시지를 전송해 결제하는 ‘손안의 결제’ 시스템도 첫 선을 보였다.
 
‘블레스’에서는 업데이트와 함께 여름 시즌을 맞아 기존 유저와 신규/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거기에 플레이 누적시간(1시간, 2시간, 3시간)에 따라 각종 효과가 부여되는 음식 아이템을 증정하는 복날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1차 이벤트는 오는 7월 31일까지 이어지며, 2차는 8월 12일부터 19일까지이다.
 
아울러 다가오는 8월에는 더욱 강화된 보상과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획해 선보일 예정이다. 
 
MMORPG ‘블레스’의 서버 통합 거래소 및 여름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bless.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