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사전예약 돌입

사전 예약과 함께 홍보모델 서현진 발탁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8.04 10: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의 사전 예약을 실시하고, 홍보모델로 배우 서현진을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와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가 가능한 ‘레이드’ 전투, 그리고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할 수 있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출시에 앞서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드로이드OS 이용자 대상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주인공 전용 교복 코스튬’, ‘전설등급 장신구 세트’, ‘1,000 아트르(재화)’ 등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넥슨은 최근 인기 드라마 ‘또 오해영’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서현진을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공식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에서는 서현진의 개성 넘치고 발랄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사전 예약 이벤트를 알리고, 출시가 임박했음을 예고하고 있다. 앞으로도 TV CF, 각종 온라인 광고 등을 통해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연내 안드로이드OS 및 iOS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게임정보와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