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에이지, 네이버 채널링 실시

9일(화)까지 사전예약 알림 이벤트 신청자에 푸짐한 아이템 지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8.09 14:5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의 Dynamic MMORPG ‘아키에이지’가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 시작을 예고하며 사전 예약 알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가 시작되는 10일(수)부터 네이버 포털 회원은 별도의 가입절차 없이 네이버 계정으로 편리하게 ‘아키에이지’를 즐길 수 있다.
9일(화) 자정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아키에이지’ 네이버 채널링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는 ‘타오르는 맹약자의 날개’, ‘소형 달구지 소환 주문서’ 등 푸짐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지난달 13일(수) 신규 종족 업데이트를 실시한 ‘아키에이지’는 ‘드워프’와’ ‘워본’ 등 신규 종족 외에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각종 온라인 게임 순위에서 상승세를 보이며 20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RPG 게임 중 PC방 점유율 13위를 기록 중이다. (게임트릭스 8/7 기준).

‘아키에이지’는 상승 여세를 이을 수 있도록 신규 종족 업데이트 ‘오키드나의 증오’ 두번째 업데이트로 예고되었던 공중 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리뷰 사이트를 통해 예고된 공중 레이드는 ‘뇌신의 날개’ 날틀을 착용하고 중의 대형 몬스터 ‘삼족오’를 처치하며 공중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아키에이지’ 이해녕 사업실장은 “두번째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공중 레이드 등 다양한 컨텐츠 등이 준비돼 있으니 네이버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많은 분들이 ‘아키에이지’를 보다 편리하게 접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키에이지’ 신규 종족 업데이트 기념 프로모션 외 대한민국 선수단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 태극 선수들을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응원복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대한민국 선수단이 획득한 메달 수량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아키에이지’ 게임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키에이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