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스포츠 축제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8.10 11:20
  • 수정 2016.08.10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전 세계인의 스포츠 축제 시즌을 맞아 자사의 대표 모바일 게임들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스톤에이지’와 ‘길드오브아너’는 오는 8월 22일까지 대한민국이 획득한 메달 수만큼 게임재화 및 부대원 등의 선물을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두의마블’도 8월 12일부터 22일까지 메달 획득 시 다이아 및 프리미엄 카드팩을 지급하는 ‘응원 이벤트’와 승리 국가를 맞출 경우 최대 S+캐릭터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승리 국가 맞추기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세븐나이츠’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금빛 메달’ 수에 따라 혜택을 제공하고, 목표 달성 시 최고 인기 영웅 ‘연희’가 포함된 사황∙구사황 선택권을 제공하는 ‘세븐나이츠 대운동회’를 8월 23일까지 개최한다. 
 
‘백발백중’은 8월 22일까지 3차 랭킹전 사격 대회를 연다. 1대1 대전으로 진행되는 랭킹전은 예선전을 통해 클래스를 배정 받은 뒤 누적된 점수에 따라 보상이 지급된다.
 
‘KON’은 8월 21일까지 출석한 횟수에 따라 투구, 신발, 목걸이, 반지 등 기적 등급의 장비를 제공하고, 7일 누적 출석할 경우 기적 무기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이데아’는 오는 9월 6일까지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골드 보상과 SR등급의 무기, 방어구, 장비, 금메달 상자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권을 제공한다. 20개의 아이템을 모두 교환하면 R등급 날개 아이템을 100% 추가 증정한다.
 
‘차구차구’는 승부예측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실시한다. 승부예측 이벤트는 일일 미션을 완료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승부예측 성공 횟수에 따라 레전드 선수 및 마스터 선택권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사만루2 KBO’는 8월 25일까지 출석, 시즌모드, 대전모드를 진행하면 30만 골드, 다이아 15개, 8월 선수 조각 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골든 글러브 티켓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이벤트 페이지 및 각 게임 별 공식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