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웅의 격돌’, 애플 앱스토어 정식 출시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검증된 완성도로 아이폰 유저 공략 본격화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8.18 10:42
  • 수정 2016.08.18 10:4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역사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영웅의 격돌: 도원결의(이하 영웅의 격돌)’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영웅의 격돌은 삼국지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스토리 모드와 짜임새 있게 설계된 전쟁 시스템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게임이다.
 
유저들은 ‘황건족의 난’을 시작으로 방대한 분량의 이야기를 차례대로 진행해나갈 수 있다. 여기에 추가적인 콘텐츠로 ‘천하정벌’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천하정벌은 6명의 무장이 참여 가능한 던전인 ‘남만정벌’부터 자신이 보유한 무장의 등급을 상승시키기 위해 필요한 ‘혼석’을 획득할 수 있는 ‘영웅시련’, 자신의 능력치에 맞는 보스와 겨뤄볼 수 있는 ‘동탁토벌’, 적진의 성문을 파괴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영웅연맹’ 등 총 6종류의 다채로운 미션들로 구성돼있다.
 
한편, iOS 유저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카페 닉네임 변경부터 페이스북 홍보영상 공유, 레벨 달성, 7일 연속 로그인, 공략왕 등 총 여섯 가지에 달하는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된다. 이와 관련된 보상들은 모두 초반부 공략에 큰 도움이 될 캐릭터 및 금화, 아이템들로 구성돼있다.
 
한편, 영웅의 격돌은 오늘부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게임을 내려 받을 수 있으며, 게임 커뮤니티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