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안드로이드OS 버전 출시

‘팀 플레이’ 및 ‘태그’ 액션 등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액션 RPG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08.18 16:44
  • 수정 2016.08.18 16: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액션 RPG ‘아틀란티카 히어로즈(Atlantica Heroes)’를 안드로이드OS 버전으로 18일 출시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는 ‘아틀란티스’의 비밀을 풀어가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네 명으로 구성된 ‘팀 플레이’와 캐릭터를 교대로 활용해 전략적 재미를 높인 ‘태그’ 액션 등 다양한 액션 전투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또 최대 다섯 명의 동시 전투가 가능한 ‘레이드’ 전투와 길드원 간의 협력을 통해 강력한 장비를 제조하고 획득하는 ‘길드 제조’ 시스템 등 탄탄한 소셜 콘텐츠를 갖췄다.
 
넥슨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7일간 게임에 접속한 유저 대상으로 매일 특별한 아이템을 선물하고, ‘길드 생성/가입’ 등 미션을 달성하는 유저에게 ‘50,000 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시간 접속하는 유저에게 ‘모험포인트’, ‘골드’ 등을 지급하고,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을 올리거나 버그를 제보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0 아르트(재화)’를 선물한다.
 
한편, 넥슨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홍보모델 배우 서현진이 등장하는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이 세상 모든 액션을 담다!’라는 슬로건을 중심으로 서현진이 게임을 즐기며 박진감 넘치는 액션 전투에 감탄하는 모습을 재치있게 담고 있다.
 
‘아틀란티카 히어로즈’의 게임정보와 출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틀란티카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