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22 15:36 (화)
KOG, 레이싱게임 ‘얼티밋레이스’ 태국 CBT 실시
KOG, 레이싱게임 ‘얼티밋레이스’ 태국 CBT 실시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6.09.01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OG는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레이스’의 CBT를 동남아 최대 시장 중 하나인 태국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얼티밋레이스’의 태국 CBT는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총 7일간 진행되며, 테스트 결과에 따라 정식 오픈 일정을 결정할 예정이다.

이번 태국 서비스는 현지 퍼블리셔 ‘트루디지털플러스(이하 TDP)’가 진행한다. TDP는 태국 시장 1위 이동통신사를 가진 트루 그룹의 계열사이다. 현지 최대 디지털 콘텐츠 배급사 중 하나인 TDP는 ‘스페셜 포스’와 ‘에오스’ 등을 서비스하고 있는 실력 있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KOG 양호중 팀장은 “태국 시장은 E-스포츠에 대한 관심도가 높고, 반응이 좋아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며 “기존에 공개된 버전보다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과 안정된 PVP 콘텐츠로 태국 유저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얼티밋레이스’는 자체 물리엔진으로 개발한 KOG의 오리지널 온라인 레이싱 게임으로 탁월한 주행감과 다양하고 깊이 있는 레이싱의 요소들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실제 라이선스를 사용한 슈퍼카는 물론이고, 실제 서킷을 그대로 재현했으며 레이스 타임을 단축하며 진정한 레이서로 성장하는 기쁨을 만끽하도록 모든 컨텐츠를 집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