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온라인게임 ‘에오스’ 재론칭 임박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09.08 13:07
  • 수정 2016.09.08 13: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퍼블리싱하고, 미스터블루(대표 조승진)가 개발중인 온라인게임 ‘에오스’가 8일 티저사이트(http://eos.daum.net)를 오픈하고 사전 알림 신청을 시작한다.
‘에오스’ 티저페이지를 통해 게임의 재-런칭을 기다려온 이용자들을 위해 준비한 티저 영상을 공개했으며, 향 후 사전다운로드, 게임의 변화된 모습, 사전 캐릭터 생성 등을 순차적으로 진행하게 된다. 여기에 정식 홈페이지 오픈과 서비스까지 다양한 이벤트들도 지속 추가될 예정이다.
10월 중 첫 공개를 앞둔 ‘에오스’는 금일 티저페이지 공개와 함께, 게임의 사전 알림 신청을 진행한다.
사전 알림은 당사의 PC온라인게임 서비스 포털 ‘다음게임’ 내 사전 알림 신청 페이지(http://game.daum.net/preorder/detail/index.daum?id=27)와 금일 오픈한 티저페이지를 통해 10월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이용자 모두에게는 게임 내에서 가장 유용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아이템 쿠폰’도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와 미스터블루는 지난 6월 ‘에오스’ 퍼블리싱 계약 체결 이후, 게임의 콘텐츠와 핵심 재미, 이용자 환경(U‧I) 등 개편 업무에 착수하고 10월 중 공개서비스를 목표로 리-브랜딩을 통한 재-런칭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에오스’의 핵심 재미인 인스턴스 던젼, 레이드 등의 던전 플레이 등은 더욱 강화함과 동시에, 다양한 이용자들간의 전투(PvP) 시스템 제공과 무한 레벨업을 가능하게 해,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MMORPG의 진수를 보여준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