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음악 방송 서비스 오픈

  • 이복현
  • 입력 2003.04.07 17: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무선 게임포탈 게임빌은 자사 사이트(www.gamevil.com) 내에서 음악 방송 서비스를 실시한다.
인터넷 음악 전문 방송국인 ‘바다사랑’과 제휴를 맺고 최근 급부상하고 있는 인터넷 음악방송을 사이트내 에서 들을 수 있게끔 한 것. 현재 게임업체에서 음악방송 서비스를 하고 있는 곳은 한게임과 넷마블 정도가 손에 꼽힌다.

최근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상승세인 게임빌’과 선두 인터넷 음악 방송국인 ‘바다사랑’이 제휴함으로써 회원 수 및 브랜드 인지도에서 상당한 시너지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바다사랑’은 각종 언론 매체에 연일 소개되고 있는 인기 CJ 효주가 활동하고 있는 인터넷 음악방송국으로, 방송 때마다 수천명의 청취자를 열광의 도가니로 몰아넣고 있다.

특히 CJ 효주는 8살의 나이로 매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깜찍한 목소리로 신나는 음악을 네티즌에게 선사하여 이미 유명인사가 되었다. 최근, SBS TV ‘리얼 코리아’, MBC TV ‘놀라운 세상’ 등에 연이어 소개되며 어린 나이에 최고 인기 CJ로 자리 잡은 것이다.

게임빌과 바다사랑은 지속적인 긴밀한 관계하에 단순한 음악방송 듣기 서비스가 아닌, 더욱 개선된 방송 채팅 솔루션 및 실시간 방송 게임 개발 및 서비스에 합의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