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르의 전설2’, 환영 서버 이벤트 진행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05 16:48
  • 수정 2016.10.05 17: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디온라인은 MMORPG ‘미르의 전설2’의 환영 서버를 오픈했다고 10월 5일 밝혔다.
 
 

환영 서버는 오는 11월 2일까지 오픈되는 특별 이벤트 서버로 모든 유저가 접속할 수 있다. 환영 서버 접속 시 모든 캐릭터가 45레벨로 시작되며, 경험치와 아이템 획득률이 대폭 증가한다. 획득한 경험치의 60%는 기존 서버로 이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 세팅에 필요한 묵청대도급, 적의마갑급 아이템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하며, 게임을 더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보옥, 축복의 기름 및 각종 무기, 방어구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상점에서 판매한다. 더욱 풍성하게 아이템을 맛볼 수 있도록 레벨이 오를 때마다 일정 금전도 지원할 예정이다.
 
환영 서버 오픈 기간 동안 기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천룡신형탈명검, 천룡신형탈명궁, 천룡신형탈명도 중 1개의 아이템을 제공하며, 직업별 랭킹 상위권 유저에게는 질풍의 신주 및 각종 최고급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또 묵청급 이상의 무기 강화를 8강 이상 성공할 경우 13개의 신주 중 1개를 랜덤으로 획득할 수 있는 신주정자개를 제공하며, 60레벨 및 90레벨 달성 시 각각 환영의 보답상자, 설태랑의 송곳니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아울러, 휴면 해제 후 환영 서버에서 55레벨을 달성한 모든 유저에게는 기존 서버의 캐릭터로 이전 가능한 귀환지원 상자를 지급한다.
 
2001년 3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미르의 전설2’는 오랫동안 국내외에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시아 대표 1세대 무협 게임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