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8-05-22 15:36 (화)
이펀컴퍼니 ‘해전스트라이크’ 테스터 모집
이펀컴퍼니 ‘해전스트라이크’ 테스터 모집
  • 윤아름 기자
  • 승인 2016.10.06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펀컴퍼니가 올해 4분기 서비스 예정인 ‘해전스트라이크’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해전스트라이크’는 해상에서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FPS게임이다. 유저들이 손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기존의 익숙한 전투 방식을 적용했으며, 실제 전함이나 전투에서의 상황을 실감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실제 군함을 모델로 한 다양한 군함을 직접 조종하며 사격, 이동, 조준 등의 전투 시스템을 즐길 수 있다.

‘해전스트라이크’는 새로운 군함을 활성화하거나 무기 업그레이드, 함장스킬, 과학기술 활성 시스템을 통해 전투력을 강화시켜 보다 강력한 적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실제 전함의 무게감을 표현하기 위해 좌, 우 방향 전환을 다소 느리게 적용하거나 군함 이동 시에 물 흐름이 상황에 따라 변경되도록 하는 등 세심한 표현이 돋보인다.

스토리에 따라 특정 미션을 수행하는 스토리 콘텐츠와 제한된 시간 내에 적군 전함을 격파하는 던전 콘텐츠를 기본으로 탑재했다. 다른 유저들과 실력을 겨룰 수 있는 6:6의 PvP도 준비돼 있어 더욱 생생한 해상 전투를 즐길 수 있다.

이펀컴퍼니는 10월 14일부터 16일까지 ‘해전스트라이크’ CBT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10월 6일부터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CBT 참가자에게는 50만 원 상당의 1만 은화, 1만 공훈, 1000 금화를 지급할 예정이며, 태극기 스킨, 아레투사급 순양함, 1스킬 강화권 등 15만 원 상당의 아이템을 출시 후 지급한다.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인 CBT 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CBT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레벨 프랑스 전함과 1천 금화, 1만 금화, 1만 공훈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해전스트라이크의 CBT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정식 출시 후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진행하는 CBT인 만큼 많은 참여와 다양한 의견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