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모두의마블’ x JYP 로고송 공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19 15:52
  • 수정 2016.10.19 15:5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에 박진영과 콜라보한 신규 로고송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시작했다.

 

넷마블은 지난 14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 신규 ‘수상도시맵’ 공개와 함께 박진영과 콜라보한 신규 로고송을 예고한 바 있어 게임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바 있다.

국내를 대표하는 최고의 모바일 게임 ‘모두의마블’과 박진영의 시너지 효과에 높은 관심을 받은 신규 로고송과 함께 박진영 특유의 댄스와 넘치는 위트를 보여준 뮤직비디오는 ‘모두의마블 로고송 이벤트 페이지(http://mar.by/Y5Qx)’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박진영 콜라보 ‘모두의마블’송 공개를 기념해, 오는 11월 2일까지 친구 및 지인에게 공유 할 수 있는 ‘나만의 홍보 url’을 획득한 모든 이용자에게 빙고 응모권 2개를 지급하고, 신규 로고송 음원을 다운로드만해도 해당 응모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재화는 물론 S행운아이템 뽑기권, 프리미엄 카드팩 등 게임 내 고급아이템과 함께 뉴에라 스냅백, 뱅엔올룹슨H5 이어폰 등 다채로운 선물도 제공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국민 모바일 게임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성과 함께 로고송 역시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만큼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해드리기 위해 이번 콜라보송을 기획하게 됐다”며 “신규 ‘수상도시맵’과 로고송도 즐기고, 함께 마련한 이벤트도 꼭 참여해 ‘모두의마블’이 준비한 다양한 재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진영이 부른 ‘모두의마블’송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