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렌즈팝’ 할로윈 맞이 ‘꽝없는 이벤트2’ 시작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0.25 18:17
  • 수정 2016.10.25 18: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N픽셀큐브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이하 프렌즈팝)’가 25일 할로윈 맞이 ‘꽝없는 이벤트2’를 시작했다.

 

‘프렌즈팝’이 할로윈 시즌을 맞아 시작하는 ‘꽝없는 이벤트2’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할로윈 테마의 ‘할로윈월드’ 이벤트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를 얻게 된다.

이번 이벤트에서 포인트를 모아 얻을 수 있는 랜덤뽑기권과 아이템뽑기권은 평소 프렌즈 수집과 아이템 획득에 어려움을 느껴왔던 이용자에게 도움이 될 예정이다. 특히 '꽝없는 이벤트2'를 통해 지급되는 랜덤뽑기권을 잘 활용하면 10월 말 출시 예정인 할로윈프렌즈를 획득하는 행운도 노려볼 수 있다.

포인트 응모를 통해서는 ‘꽃보다라이언’, ‘콜드브루 위드 카카오프렌즈’ 등의 아이스크림을 받을 수 있는 배스킨라빈스 해피콘 모바일 쿠폰과 ‘라이언 패셔니스타 35cm 인형’, ‘얼굴쿠션’, ‘프렌즈 페이스 목베개’, ‘돔리드 아이스 텀블러’ 등의 카카오프렌즈 상품 및 루비 쿠폰으로 구성된 ‘프렌즈팝’ VIP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다.

‘할로윈월드’ 이벤트 스테이지는 포인트뿐만 아니라 인게임 아이템 획득 기회도 제공한다.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면 ‘조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조각을 모두 모으면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지난 8월 25일 ‘프렌즈팝’은 이미 출시 1주년 이벤트로 첫번째 ‘꽝없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게임 내에서 특정 미션을 달성하면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아 원하는 상품에 응모 및 교환할 수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총 78만 건 이상의 응모건수가 발생하는 등 이용자들의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성황리에 종료됐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 공지 또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