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블 퓨처파이트', ‘닥터 스트레인지’ 대규모 업데이트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26 10:20
  • 수정 2016.10.26 10: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게임즈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개봉에 맞춰 모바일 블록버스터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26일 개봉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콘텐츠가 대거 등장한다. 주인공 ‘닥터 스트레인지’를 비롯해 ‘모르도 남작’, ‘웡, 케실리우스’, ‘에인션트 원’, ‘사타나’, ‘헬스톰’, ‘클레아’ 등 주요 캐릭터 8종이 추가됐으며, 이 중 ‘닥터 스트레인지’, ‘모르도 남작’, ‘웡’, ‘에인션트 원’에는 영화 버전 유니폼을 선보였다.

닥터 스트레인지의 여정을 재현한 신규 콘텐츠 ‘에픽 퀘스트’도 함께 오픈했다. ‘에픽 퀘스트’는 ‘마블 퓨처파이트’ 최초로 단독 영웅을 위해 준비한 전용 콘텐츠로, 이용자는 퀘스트 시작 시 주어지는 티어-2 ‘닥터 스트레인지’ 캐릭터와 함께 스토리를 따라 미션을 수행해나가게 된다.

‘마블 퓨처파이트’는 ‘섀도우랜드’의 최고층을 정복한 최상위 유저들을 위해 PvP 콘텐츠 ‘왕좌 쟁탈전’을 추가했다. 최초로 왕이 된 이용자와 도전하는 이들 간의 ‘왕좌 쟁탈전’은 긴장감 넘치는 대결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넷마블은 또한 ‘얼라이언스 배틀’에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는 극한 모드를 선보였다. 극한 모드는 일반 모드 클리어 후 입장이 가능하며, 1회 플레이 이후 도전 모드로 변경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금일 업데이트는 이외에도 ‘타임라인 배틀’ 10회 자동 플레이 기능, ‘차원의 틈’ 자동 재탐색 기능 등 이용자들의 편의를 배려한 옵션을 다수 포함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블 퓨처파이트’는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의 개봉을 기념해 주요 캐릭터, 완성도 높은 스토리로 무장한 ‘에픽 퀘스트’ 등 풍성한 업데이트를 준비했다”면서, “가장 강력한 마블 슈퍼 히어로로 꼽히는 ‘닥터 스트레인지’의 매력을 ‘마블 퓨처파이트’를 통해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