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블레이드 & 소울’, ‘전장 대모험’ 이벤트 진행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0.26 11: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전장 대모험’ 이벤트를 10월 26일부터 11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전장 대모험’은 ‘블소’ 이용자가 매주 전장을 플레이하고 ‘폭풍 및 패왕 무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이벤트이다.

‘블소’ 이용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캐릭터를 선택 후 ‘전장 대모험’에 참여할 수 있다. 캐릭터는 문파에 가입된 경우만 가능하며 변경할 수 없다. 매 주차별 개인 미션(3회 참여, 일일 퀘스트 3, 5회 완료)과 문파 미션(문파전 5, 10, 20, 30회 참여)을 수행하면 완료한 미션에 따라 ‘용기 주화’를 보상받는다.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는 ‘용기 주화’를 이용해 PvP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NPC인 ‘비룡공상’을 통해 ‘진혼수’, ‘백경주’, ‘용오름 보패함’ 등 PvP 특화 장비 성장 및 PvP 특화 보패로 교환 가능하다.

문파 미션의 경우 ‘용기 주화’ 외에도 ‘황금바다 환영무기’, ‘진혼수’, ‘백경주’ 등을 고정으로 획득할 수 있다. 문파 미션 보상의 경우 선택한 캐릭터로 문파전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문파원들이 미션 달성 시 문파원 전체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PC방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PC방 포인트로 PvP 특화 무기인 ‘패왕무기(5시간 가능)’를 1,500 PC방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다.

‘전장 대모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