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 ‘쿵푸팬더3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 돌파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26 11: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는 26일 ‘쿵푸팬더3 for Kakao'가 정식 서비스 일주일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쿵푸팬더3 for Kakao’는 지난 18일 출시 이후 폭발적인 이용자 증가세에 따라 매일 신규 서버를 오픈하며 총 6대의 서버로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호평이 입소문을 타고 있어 향후 흥행 가도에도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시우 카카오 퍼블리싱 팀장은 “이용자 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 계속해서 더 많은 이용자분들께 ‘쿵푸팬더3 for Kakao’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도록 대규모 업데이트와 풍성한 이벤트로 보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카카오는 ‘쿵푸팬더3 for Kakao’ 1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26일부터 ‘신급 동료 우그웨이’ 를 일정 확률로 얻을 수 있는 ‘동료 조각 뽑기’와 ‘동료 경험치 아이템’을 모든 이용자들에게 지급하는 감사 이벤트를 펼친다.

카카오 게임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한 ‘쿵푸팬더3 for Kakao’는 쿵푸팬더 3부작의 모든 시나리오가 녹아 있는 총 137개의 방대한 스테이지, 포, 타이그리스, 시푸 등 영화 속 주인공들을 비롯한 21종에 달하는 동료 캐릭터, 200여종의 장비와 33종에 달하는 캐릭터 의상, 1:1 및 3:3 PvP 모드, 매일 밤 8시 도전의 재미를 선사하는 ‘월드 보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쿵푸팬더3 for Kakao’ 게임 정보와 홍보 영상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http://kfp3.game.kakao.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ungfu3forkaka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