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뽀로로모바일 ‘MR!P’ CBT 참가자 모집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0.27 14:15
  • 수정 2016.10.27 14:1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뽀로로 I.P를 활용해 개발 중인 모바일 게임 ‘MR!P’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81F게임즈가 개발하고 그라비티가 서비스 할 예정인 ‘MR!P’는 아이코닉스의 유명 I.P인 ‘뽀로로’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성인을 포함한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컨셉으로, 다양한 미션과 전투, 캐릭터 성장, 장비 강화 등을 통해 재미를 느낄 수 있는 2D 횡스크롤 RPG이다.

오는 11월 9일까지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MR!P’는 간단한 신청만으로 안드로이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테스트를 통해 최대 200 스테이지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각 스테이지 별 콘텐츠와 게임 캐릭터 간 밸런스, 각종 스킬 및 게임 아이템 등의 요소와 함께 설치부터 회원가입, 접속에 이르는 초기 접근성과 UI(사용자 환경) 등 게임의 기본부터 안정성까지 두루 점검 할 계획이다.

또한, 테스트 중 버그제보 및 설문조사 이벤트와 함께 이번 테스트 참가 신청을 하는 모든 게임 유저에게는 정식 출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게임아이템을 지급한다.

그라비티 이봉후 PM은 “모든 스텝의 노력으로 이번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돼 대단히 기쁘다”면서 “사전 테스터는 ‘MR!P’의 선발대와 같다. 보다 재미있고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를 위해 진행하는 테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R!P’는 비공개 테스트 참가 신청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ororomobile)와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roromobil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