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 iOS 출시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16.11.04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자회사 네오위즈에이블스튜디오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이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4월 구글 플레이에 출시한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은 동명의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를 원작으로 디디디게임이 개발한 횡스크롤 2D 액션 RPG이다. 디펜스와 RPG의 재미 요소가 담긴 게임성과 ‘마음의 소리’ I.P의 코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웹툰의 개성 강한 캐릭터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강점이다.

네오위즈는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는 보석 3,000개, 6성 히어로 확정권 5장, 6성 룬 확정권 5장을 지급한다. 여기에 11월 8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7성까지 성장 가능한 5성 히어로와 보석 300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일일미션 8가지를 모두 클리어 시, 참여자 모두에게 히어로 뽑기권과 함께 조석, 애봉이 등 캐릭터 인형 및 토이 피규어 등의 경품을 추첨한다. 또한 히어로 육성방법, 게임 팁을 공유하는 ‘꿀팁 공유 이벤트’가 11월 6일까지 진행되며, 글을 작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개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큰 인기를 얻었던 한정판 ‘우비를 입은 조석’ 캐릭터를 iOS 출시를 기념해 오는 11월 10일까지 재판매 한다. 해당 캐릭터는 구글과 애플 이용자 모두 구매할 수 있다.

‘마음의 소리 with 네이버 웹툰’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