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로게임즈, ‘아틀란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

  • 임홍석 기자 lhs@khplus.kr
  • 입력 2016.11.08 10:26
  • 수정 2016.11.08 10: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레로게임즈는 모바일 RPG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신규 영웅을 추가 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4번째 영웅 ‘마검사’를 추가한다. ‘마검사’는 뛰어난 공격력을 자랑하는 새로운 영웅으로, 170레벨 이상 이용자들이 퀘스트를 진행하면 획득할 수 있다. ‘마검사’는 마법 방어력과 생명력이 상승하는 전용 귀걸이를 착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영웅의 ‘전직 시스템’을 추가하고, 길드 요새 점령전의 보상 던전 ‘ 테론의 역습’과 함께 최상위 난이도인 ‘지옥의 문’도 업데이트 한다. 전직 영웅 전용기술인 ‘특화 시스템’과 새로운 방어구 장갑과 망토, 유물도 업데이트 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용병들도 펫을 착용 할 수 있으며, 보다 쉽게 펫을 육성할 수 있는 ‘고대 선착장’과 영웅의 레벨을 상승하는데 도움을 주는 ‘경험치 물약’을 추가한다.

이와 함께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에서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다양한 목표 달성 시 사파이어, 고대 금화 등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월 21일까지 공식 카페를 통해 신규 콘텐츠 관련 공략을 가장 잘 올린 이용자에게 1만 로얄 트로피를, 마검사 100레벨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빨간 물약 100개를 지급한다.

'아틀란스토리 for Kakao'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 관련 소식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