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나이트 슬링거’ 글로벌 사전예약 실시

  • 윤아름 기자 imora@khplus.kr
  • 입력 2016.11.10 10:10
  • 수정 2016.11.10 10: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신작 ‘나이트 슬링거(Knight Slinger)’의 글로벌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나이트 슬링거’의 예비생도 모집 프로모션은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대만 등 글로벌 전역에서 28일까지 진행된다. 앞서 진행된 글로벌 CBT 이후 독특한 게임성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으며 유저들은 3D 그래픽이 돋보이는 ‘리얼 슬링 액션 RPG의 묘미’, 개성 넘치는 ‘500여 종 캐릭터’ 등을 매력 포인트로 꼽았다.

게임빌은 기세를 몰아 전 세계 모바일게임 팬들을 대상으로 사전 예약 프로모션에 돌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예비생도들에게는 4성 캐릭터 ‘시에라’, 10만 골드 등 정착 아이템을 제공하고, 이벤트 소식을 페이스북에 공유하는 생도들에게도 게임 내 ‘스타볼’을 지급한다.

게임빌의 하반기 글로벌 기대작 중 하나인 ‘나이트 슬링거’는 게임빌과 코쿤비트가 손잡고 글로벌 모바일게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작품이다. 새총을 조준하듯 화면을 드래그하여 공격하는 슬링샷 방식의 독특한 RPG로 독특한 게임성에 유저들의 소유욕까지 자극하는 매력적인 일러스트가 강점이다.

성우들의 목소리와 함께 하는 귀여운 캐릭터들의 특성에 따라 공격 방식도 다양한 만큼 전략적인 덱 구성과 전략적인 성장 기술이 필수다. 이 게임은 오는 29일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다.

예비생도 모집은 사전 예약 이벤트 페이지(http://event.withhive.com/knightslinger/evt_pre)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